가장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기법과 비밀

2020. 6. 4. 08:36카테고리 없음


가장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기법과 비밀



모바일 마케팅이 올바르게 수행되면 비즈니스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시간과 노력을 좀 투자해야겠지만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수익 증대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위해 이해해야 할 사항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를 짧고 요령 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그들은 즉시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빨리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지나치게 말이 많아서는 안 된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컴퓨터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적은 공간을 가지고 더 높은 품질에 집중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유용해야 한다.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모바일 능력을 활용해 신규 및 기존 고객과 소통해 홈베이스로 들어오도록 유도해야 한다.


전체 기업을 모바일 플랫폼만으로 구축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새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캠페인에서 생산하는 판매량이 아니라 캠페인 수명별로 측정해야 한다.


성공적인 캠페인은 성공적인 미래 캠페인의 길을 닦는다.




만약 당신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려고 한다면, 그 전화의 반대편 끝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전화 예절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당신의 광고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더 큰 효과를 창출하라.


그들은 그것을 친구와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것이다.




항상 고객과 앱을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대부분을 직접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셨습니까? 모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위한 특별한 앱을 마케팅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배열이 많을 것이다.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고객이 프로모션 문자 메시지를 이해할 수 없으면 이를 무시하게 되며 이는 판매 기회를 놓친 것과 같다.




메시지 수신자가 모바일 마케팅 통신에 대한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광고와 함께 전반적으로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당신에게 인식하게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이십시오.




모바일 장비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캠페인을 쉽게 탐색하십시오.


데스크톱이나 랩톱에서는 이 작업이 지나치게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방법이 적합할 것이다.


두 유형의 사용자가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위치가 전부다.


모바일 마케팅은 정확한 위치 보고 능력이 독보적이다.


이를 통해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할 수 없는 위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


지역화된 접근 방식의 잠재적인 이점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이를 현재 마케팅 계획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청중들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전에 해당 제품 및 제품 선호도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이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무엇인가? 그들의 전화기가 사용하는 운영 체제는 무엇인가? 잠재 고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면 마케팅 메시지로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주요 초점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려는 노력보다는 현재의 고객을 유지하는 데 맞춰야 한다.


기존 잠재 고객은 새로운 잠재 고객보다 업데이트 및 문자 메시지를 더 잘 수용하게 될 것이다.


아직 고객이 아닌 사람들에게 모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회사에 나쁜 평판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