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가? 긍정적인 방식으로 우울증 대처

2020. 5. 28. 22:54카테고리 없음


슬픈가? 긍정적인 방식으로 우울증 대처



산후 우울증은 산모들이 직면하기 힘들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세상에 불러들이는 기쁨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우울증을 유발한다.


호르몬은 빠르게 변화하고 심한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모든 유형의 우울증에 대한 도움말을 보려면 아래의 팁을 읽어보십시오.




만약 우울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누군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정신 질환 분야에서 훈련을 받은 사람은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어떤 부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만약 그 생각이 다른 사람에 대한 것이라면 다르게 느낄지 생각해보라.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무 자신을 혹독하게 대하는 것 같아.


대신 이러한 생각을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하는 문장으로 바꾸어 건설적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항우울제는 뇌의 신경화학적 균형을 회복시킬 수 있다.


그것들이 전체 해답은 아니지만, 운동 일상, 치료 세션, 그리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반적인 노력과 같은 다른 전략과 결합되었을 때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야기되는 우울증은 당신의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약을 필요로 할 것이다.


힘들 수 있는 한 우울한 사람들은 스스로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강요하고 적극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을 개선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감정을 묘사할 때 사용하는 매우 부정적인 단어인데,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대단하지 않다"와 같이 묘사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대신 이 문구를 사용하면 자신이 더욱 낙천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울증이 그냥 사라질 거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아마 꽤 오랫동안 이 투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즉시 우울증을 이기는 방법에 대해 숙제를 해라.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는 것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음악 선택에 있어서 약간의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여러분을 슬프게 하거나 수심에 잠기는 어떤 종류의 음악도 멀리하라.


이런 종류의 음악은 당신의 마음을 우울한 생각에 집중하게 하는데,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이 자유롭고 긍정적인 것에 다시 집중하도록 도울 것이다.




음악은 듣기 좋지만 직접 연주하는 것은 우울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예술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우울증에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의 기술 수준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해줄 수 있다.




네가 우울할 때, 친구들을 소외시키지 마라.


당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즉시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그것은 멀리 갈 수 있다.


달력에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하면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약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항상 당신의 의사에게 처방되어야 한다.


우울증 치료에 있어서는 약물치료와 치료의 조합이 가장 잘 되는 경향이 있다.


약물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화학적 불균형을 회복시키고 그렇지 않으면 고칠 수 없는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우울증의 진정한 계기를 발견하는 것은 유용한 전략이다.


우울함을 느끼게 하는 방아쇠를 찾음으로써 무엇이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여러분의 계기를 배우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것에 반응하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키십시오.




우울증과 싸울 때는 다이어트 음료나 인공 감미료가 든 다른 제품을 마시지 마라.


감미료는 당신의 세로토닌 생성을 방해하고, 불면증과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품목은 이미 우울증에 의한 것일 수 있기 때문에 감미료 섭취는 피해야 한다.


이 제품들을 식단에 넣지 마라.




기분이 우울할 때는 소리를 높여 춤을 추기 시작하라.


빨리 움직이고 싶게 만드는 빠르고 재미있는 음악을 틀어봐.


좋아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출 때 우울함을 느끼는 사람이 몇 퍼센트나 될까? 춤을 출 때 슬퍼하는 것은 어렵다.


당신의 기분을 들뜨게 할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들의 재생 목록을 만드세요.




앞서 지적했듯이 산후우울증은 가끔 새로운 산모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비록 많은 새로운 엄마들이 평범한 "베이비 블루스"보다 그들의 감정에 더 깊이 적응하기 위해 애쓰고 있지만, 만약 그들이 심각하게 우울하다면, 그들은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우울증에 걸렸을 때 당신이 알아차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